본문 바로가기
인터넷꿀팁

아이폰 QR코드 설정 방법 (사진 스캔)

by FttFvv 2021. 7. 31.

 

 

 

아이폰은 QR코드를 쉽게 스캔할 수 있습니다. 제로페이나 특정 사이트를 접속할 때 QR코드 정보를 쉽게 불러 올 수 있습니다. 아이폰 QR코드 스캔 설정을 하고 편하게 사용해 보세요. 

 

 

타이틀

 


1. 기본 카메라 QR코드 스캔 

아이폰은 기본 카메라로 QR코드를 쉽게 스캔할 수 있습니다. 다른 QR코드 스캐너 앱을 사용하지 않아 편리합니다.아이폰 설정에서 기본 카메라 QR코드를 스캔 설정을 해주면 쉽게 스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어 센터에 QR코드 스캔 메뉴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2. 아이폰 카메라 QR코드 스캔 방법 

 

아이폰 기본 카메라에서 바로 QR코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로 QR코드를 스캔하려면 기능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스캔 기능 활성화는 설정에서 하면 됩니다. 설정에 카메라가 있습니다. 

 

기본 카메라 설정

 

여기서 카메라 관련 설정을 할 수 있는데, <QR코드 스캔>이라는 기능을 활성화 해주세요. 

 

아이폰 카메라 큐알 스캔



이걸 활성화하면 기본 카메라가 QR코드를 자동 인식해서 스캔합니다. 

 

큐알 자동 인식 기능



카메라에 QR코드를 가져가면 자동으로 인식하고 연결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렇게 쉽게 QR코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3. 제어 센터에 스캔 메뉴 추가하기 


아이폰은 제어 센터에  QR코드 스캔 기능을 추가해 볼게요. 설정에 제어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제어 항목 사용자화>를 선택해 주세요. 

 

아이폰 제어센터



제어 항목 추가 메뉴 아래쪽에 <QR 코드 리더기>라구 있습니다. 이걸 눌러 추가하세요. 그리고 설정을 나가주세요. 

 

아이폰 큐알 코드 리더기



제어 센터에 <QR 코드 리더기>가 추가됐습니다. 이걸 켜서 QR 코드를 가리키면 자동을 인식해 연결된 사이트가 열립니다. 

 

제어센터 리더기 추가

 



이렇게 제어 센터에 <QR 코드 리더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QR 코드를 스캔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아이폰은 <기본 카메라>를 사용해 스캔하거나 제어 센터에 <QR 코드 리더기>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까 편한 방법을 이용해 보세요. 

 

PASS 인증서 발급 방법 (모바일 전자서명)

 

PASS 인증서 발급 방법 (모바일 전자서명)

pass 인증서 발급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12월 10일부터 공인인증서가 폐지되고 민간인증서가 전자서명 서비스를 대체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민간인증서로 카카오페이, 네

fintechtip.tistory.com

아이폰 무료 음악 어플 추천 (노래 검색)

 

아이폰 무료 음악 어플 추천 (노래 검색)

아이폰 무료 음악 어플 추천입니다. 아이폰에서 간단하게 설치하면 음악을 검색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애플 뮤직을 이용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지만 유료로 결제해서

fintechtip.tistory.com

 

댓글